CAFE

오늘은 양학산 다녀와 약전 돌솥밥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왔어요

작성자꿈나무|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0

오늘은 양학산 다녀와 약전 돌솥밥식당에서 정원님 경옥고님 구룡포 안순희님 강화도여사님 함께 점심식사를 하고 오는길에 고가도로밑에서 어느카페에서 차한잔 하기로 하였으나 주차할떼가 없어 그냥 집으로 왔어요 경옥고님 오늘 점심 식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