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 행 제 목 | 설악산 명품 산행 |
| ♣산 행 일 시 | 2026년7월6-7일1박2일 |
| ♣ 장소&시간 | 동서울 터미널(강변역) 07시10분 |
| ♣ 산행난이도 | 중 |
| ♣ 산 행 코 스 | 한계령-한계삼거리-끝청-중청-소청(1박) 둘쨋날:소청-중청-대청-오색탐방센터하산 |
| ♣ 산행 준비물 | 여벌옷.양말(1박2일 사용할거) 물2L이상(이튼날 물은 소청에서 구입) 간식(각자취향) 저녁 둘쨋날 아침 거리는 추후 안내~ 대피소 바닥이 딱딱 합니다 이점 참고 하세요 |
| ♣ 산 행 대 장 | 수연(010-2208-5777) |
| ♣ 산 행 안 내 | 07:30분 탑승 한계령 9:40분(아침 매식) 10:30분 산행시작 2:30분 간단한 간식 5:30분 소청도착 둘쨋날:봉정암 다녀 오실분 다녀오시고 대청봉 찍고 오색하산 오색에서16:40 버스탑승 20:00시 동서울도착 |
| ♣ 기타 | #올트래킹 산악회는 인터넷 Daum 카페에 설립한 비영리 순수 동호회로서 산행대장은 산행 코스 안내(산행 코스와 시간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음)만 할 뿐 안전은 각자 개인 책임입니다. #사고 발생시 본인을 포함한 가족(직계 및 존비속)은 올트레킹 산악회 산행대장, 카페지기(회장), 운영진을 포함한 함께 등산한 모든 사람들에게 민·형사상의 책임을 묻지않고, 산행 참석 시 이에 각서하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을 상호 확인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을이 작성시간 26.06.22 멋진 첫 원정 공지 축하해요^^
노을이랑도 겨울에 함께 가요 ^^ -
답댓글 작성자수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그러자요😊
-
작성자애스턴 작성시간 26.06.23 올겨울엔 지리산, 설악산, 갈곳이 많네요 ㅋㅋ
재미나게 다녀오세요 수연대장님 🥰 -
답댓글 작성자노을이 작성시간 26.06.23 아웅..겨울 지리산도 가야쥬 ㅋㅋ
-
답댓글 작성자수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네~지기님 감사해요😊
어쩜 와이파이님이랑 둘이 갈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