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6-7일(월.화)1박2일 설악산 갑니다

작성자수연|작성시간26.06.22|조회수213 목록 댓글 11
♣산 행 제 목설악산 명품 산행
♣산 행 일 시2026년7월6-7일1박2일
♣ 장소&시간동서울 터미널(강변역)
07시10분
♣ 산행난이도
♣ 산 행 코 스한계령-한계삼거리-끝청-중청-소청(1박)
둘쨋날:소청-중청-대청-오색탐방센터하산
♣ 산행 준비물여벌옷.양말(1박2일 사용할거)
물2L이상(이튼날 물은 소청에서 구입)
간식(각자취향)
저녁 둘쨋날 아침 거리는 추후 안내~
대피소 바닥이 딱딱 합니다
이점 참고 하세요

♣ 산 행 대 장수연(010-2208-5777)
♣ 산 행 안 내07:30분 탑승
한계령 9:40분(아침 매식)
10:30분 산행시작
2:30분 간단한 간식
5:30분 소청도착 
둘쨋날:봉정암 다녀 오실분 다녀오시고 
대청봉 찍고 오색하산
오색에서16:40 버스탑승
20:00시 동서울도착
♣ 기타#올트래킹 산악회는 인터넷 Daum 카페에 설립한 비영리 순수 동호회로서 산행대장은 산행 코스 안내(산행 코스와 시간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음)만 할 뿐 안전은 각자 개인 책임입니다.

#사고 발생시 본인을 포함한 가족(직계 및 존비속)은 올트레킹 산악회 산행대장, 카페지기(회장), 운영진을 포함한 함께 등산한 모든 사람들에게 민·형사상의 책임을 묻지않고, 산행 참석 시 이에 각서하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을 상호 확인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을이 | 작성시간 26.06.22 멋진 첫 원정 공지 축하해요^^

    노을이랑도 겨울에 함께 가요 ^^
  • 답댓글 작성자수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러자요😊
  • 작성자애스턴 | 작성시간 26.06.23 올겨울엔 지리산, 설악산, 갈곳이 많네요 ㅋㅋ
    재미나게 다녀오세요 수연대장님 🥰
  • 답댓글 작성자노을이 | 작성시간 26.06.23 아웅..겨울 지리산도 가야쥬 ㅋㅋ
  • 답댓글 작성자수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지기님 감사해요😊
    어쩜 와이파이님이랑 둘이 갈수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