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길에서 길을 묻다

(경린이의 우당탕탕~)잠실르엘 도전기

작성자길에서 길을묻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41 목록 댓글 0

송파구 지하철 2호선 잠실역과 잠실나루역,
지하철 8호선 몽촌토성역 중간 부분에
기존 미성아파트와 크로바아파트를 통합해서 재건축이 진행되었던 신축 대단지 아파트가 있었다,

주변 생활환경은 서울에서 꽤 좋은 환경이라 생각을 했다. 주변 학군도 좋고~공원 병원 쇼핑 문화시설 등등 서울에서 살아가면서 도보로 누릴 수 있는 대부분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최고의 위치였거든...




2022년 6월 착공하고. 얼마 전 2025년 말 잠실르엘 아파트가 완공이 되었다. 이름은 롯데건설의 하이엔드 브랜드인 신천동 잠실르엘...

잠실르엘은 총 1,261세대로 6,864세대의 파크리오 아파트, 5,563세대의 잠실리센츠 그리고 바로 옆에 재건축 중인 2,678세대의 래미안아이파크에 비해서는 상대적으로 소규모 단지의 아파트이지만 그래도 인프라가 좋기에 청약을 해볼까 마음이 들었다.




잠실 르엘은 분양가 상한제 적용 단지로, 청약 가점이 낮은 나같은 유주택자라도 추첨제 물량에 도전해 볼 만한 기회가 있었다. 1순위는 아니지만,신혼부부 특별공급. 등 다양한 특별공급 유형이 마련되어 있어 청약 조건에 해당하는 부분이 있어서 우선적으로 청약은 할 수 있었다.
당첨만 된다면, 내가 몇년 살고 나온다고 해도~

현재 주변 시세 대비 최소 7 억 원에서 최대 10억 원 이상의 시세차 익이 기대되는 단지라, 당첨만 된다면 진짜 로또겠구나 하고~ 내 가랭이가 찢어진다고 해도
무리할만한 가치가 있겠다~영끌해서 도전 해볼만하다
판단이 들었다.
그리고 ,내 대운에서 온 문서의 힘을 굳건히 믿고 있거든...(조상과 하늘이 나를 도와주고있다 난 늘 믿고있거등~^^)

뭐...앞으로 나에겐 수많은 좋은 기회가 있을것을 믿고있었기에... 큰 기대를 한것은 아니였지만...그래도 당청되게 해달라고 조상님께 열씨미 기도를 드렸지만
결과는 낙방이었다.ㅎ

뭐 다음에 더 좋은 기회가 있겠찌~하며^^



그래서 아니? 누가 벼락을 3번이나 맞아 죽을 확률보다 어려운 저런 로또에 당첨이 되었나?
누가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하고 들어가 보니..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머선 일이고~~?!


일단. 내가 청약지원한 20평 분양가가 12억 1450만
평균경쟁률? 이? 631.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쟁이 치열할껀 예상했지만,631명이라니..,
와...진짜 미쳤다리~~도랐다리~~~
(나는 늘 사람을 몰고 다니는데..ㅋㅋㅋ여기서도 사람들을 몰고 다닌건가?!ㅠㅠ)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음밖에 안나왔다.
진짜 미칬따! 아니.?청약경쟁률이 631.6:1이 말이되냔 말이다!
이것들아! 뭔 과거시험.사법고시도 이것보다는 쉽겠다!

와...이정도면, 뭐 이번당첨은 신화속 날으는 뿔 달린 유니콘은 잡아탔거나... 전설 속, 입으로 불 뿜는 드래곤의 여의주를 사사받았다거나 하는 수준이란 말이지...




여튼,당첨된분들 정말 복받은 분들이구나...생각이 들었다. (정말 청약당첨자들 한번 뵙고.나도 그 좋은기운쫌 받아보고 싶었따!)




잠실 르엘은 올해 1월부터 입주가 시작되었다.
분양가가 12억이였으니..미련이 남아 나중에라도 입주를하고싶어 부동산에 문의를 해보니...
나참! 20평대 시세가21억... 소사소사 맙! 소! 사!

이것들아! 먹고죽을 21원도 읍따!!!


https://www.donga.com/news/Economy/article/all/20250901/132298510/1


게다,평균 전용 59m(20평형대) 1순위 평균 청약 경쟁률은 761.74:1이였다고 하니...

이건 뭐~
하나님 예수님 부처님 성모마리아님 천지신명님이며 지나가는개.소.말.닭에이어 모든 조상신에~여튼 빌수있는 모든 신들과 만물 영장들에게 빌고 힘을 빌어도 될까말까한 것이다.


나같이 전생에 나라를 팔아먹은 매국노는 아직 시기가 이른것이지...ㅠㅠ

내 아직은 쌓은 적덕과 선업이 모자라나보다...
더 열씨미 좋은일도 마니하고~기도 마니해서...
내 기필코! 이번대운에 노른자땅에 제대로된 똘똘한 건물..아파트 마련하고 말테다!


아니? 부동산 정책으로 집값 잡겠다고 하더니?
집값 잡은거 맞나요?이번정부?!
집값은 커녕, 되려 집값과 물가만 올려놓은것 같은데?!..^^;

뭐 여튼

나 흙수저의 강남3구 똘똘한 아파트 한채 도전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다!

모르면 알때까지!
안되면 될때까지!

아자아자! 흙수저도 할수있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