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이 나와요 작성자행복넝쿨/카페지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이소에서루꼴라씨앗 사서 심었는데 요렇게 3일만에 싹이나네요엄청빨리 싹이나요자라면 셀러드로 해먹어야 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