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패러글라이딩을 해보고 싶었었다 하늘을 올라 몽블랑을 바라보는 기분은 어떨까 기가 막힐거라 생각이 든다
그러나 신청하자 혈압도 있고 나이제한으로 탈수가 없다 무엇이든 좀더 젊었을때 해야한다 바라보는걸로 만족해야지
무겁게 짊어지고 가더라도 조금후엔 얼마나 신이날까
난 쁘랑쁘라에서 브라방가는 케이블카를 타고 싶었다 두 봉우리사이를 지날때 허공에 떠있는 기분은 어떨까하고
그런데 에귀디미디 케이블카도 못타고 여기서도 못타고 시즌 첫산행은 비 추천이다 돈을 조금 더 주더라도
7월이나 8월에 성수기에 오는걸 추천한다 브라방도 못가고 락블랑도 그렇고
프레제르가는길이 보인다
점심을 먹으며 잠시 쉬어간다
프레제르 케이블카 승강장이 보인다
카페에서 맥주 한잔 마시고 하산한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