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8년 6월 20일 4일차 (샤모니) ~~ 14

작성자데쟈뷰|작성시간26.06.07|조회수27 목록 댓글 1

 

샤모니 시내

 

룸메이트

 

  스텔라 맥주가 얼마나 맛나던지 원샷했다 

 

막 버스를 기다린다

 

숙소로 귀환

 

고기구어서 참이슬 한잔더

 

1회 동계올림픡때 사용했던 시설들이 보인다

 

 

저녁을 먹고 또 호숫가에 왔다 

 

9시가 넘었는데 일몰의 그림자가 아름답게 반영된다 바람아 조금만 멈추어다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용가리킹 | 작성시간 26.06.10 여행&먹거리*
    자연의아름다운풍경"감사드리며~데자뷰 ^님*항상건강하세요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