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8년 6월 21일 5일차 (꾸르마이어) ~~ 16

작성자데쟈뷰|작성시간26.06.12|조회수32 목록 댓글 0

다들 떠나버리고 둘만 남았다 이제부터 시골동네 탐방에 들어간다

 

발파레쪽으로 가는 산객 여기서 부터 걸어가려면 오르막길을 2시간은 걸어 가야한다

 

저 여자분도 나만큼이나 사진을 많이 찍고있다 

 

가이드 회관

 

이곳에서 기아 라운지를 보니까 정말 기분이 좋으네요

  가게문을 닫고 반려견도 데리고 산으로 떠나는 부부 너무 멋지게 사는것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