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8년 6월 21일 5일차 (꾸르마이어) ~~ 17

작성자데쟈뷰|작성시간26.06.16|조회수31 목록 댓글 0

 

오른쪽 여자와 함께 동네 탐방을 마치고 커피한잔 마시며 시간을 어떻게 보낼까 물어보니까

여자는 몇몇 가게에 마음에 드는 물건이 있는데 11시에 오픈한다고 쇼핑이나 해야겠다고 한다

 

그래서 난 몬테 비앙코나 다녀와야겠다고 헤어졌다 버스터미널 사무실에 들려 몬테 비앙코

케블카 타는곳을 어떻게 가야하냐고 물으니 모르겠다고 한다 지도를 보여주니까 아하 하더니

스카이웨이라고 한다 이태리 아줌마가 시간표와 요금까지 알려주는데 시간표에 가는곳도

몬테 비앙코 돌아오는곳도 몬테 비앙코다 헷갈려서 다시 몇 번을 물어보았다 알고보니

꾸르마이어를 몬테 비앙코라고 부른다고 한다 샤모니를 몽블랑이라고 부르는것처럼

 

이 표정은 무엇?

 

커피를 마시고 지하 화장실로 가는데 카페안이 너무 멋져요 더 찍었어야 했는데

 

버스터미날에서 몽블랑 케이블카 타는곳으로가는 버스를 알려달라고하니까

이태리 아줌마가 모른다고 한다 그래서 이 지도를 보여주니까 아하 스카이웨이하며

버스 시간표를 보여준다

 

시간표를 보면 출발지도 몬테 비앙코 도착지도 몬테 비앙코다 그래서 잠간 헷갈렸다

 

3번 승차대에서 버스를 타라고 한다   우리는  숫자 1을 이렇게 안쓰기에 처음엔 잘 몰랐다

시간표를 주기전에 메모지를 먼저 주었는데 11시 45분차라고하는데 도통 몰랐다

나중에야 동그라미친 시간을 알아 보았다 요금은 왕복 2유로로 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