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8년 6월 21일 5일차 (꾸르마이어 ~~ 스카이웨이) ~~ 19

작성자데쟈뷰|작성시간26.06.17|조회수23 목록 댓글 0

 

11시 40분 출발 버스를 기다리는데 산에 갔던 수원팀 두명이 되돌아 왔다

왜 돌아왔냐고 물으니까 산을 올라가는데 너무 힘들어서 일행중 젊은 친구는 올라갔고

나이든 남자와 여자가 하산했는데 마침 타고간 버스가 있어서 그걸 타고 왔다고 한다

난 몬테 비앙코를 가려고 버스표를 샀다고 하니까 같이 가자하여 버스표를 구입한다

그런데 쇼핑하러간 여자가 온다 가게문 열때를 기다렸는데 문을 안열어서 왔노라고

그 여자도 혼자있기가 뭤하다고 같이 가겠다고 한다 4명이 몽블랑으로 간다

 

차창으로 비치는 동네 풍경들

스카이웨이 탑승장에 다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