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8년 6월 21일 5일차 (스카이웨이 ~~ 몬테 비앙코3 ) ~~ 22

작성자데쟈뷰|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0

스카이웨이를 나오면서 버스시간을 보니 약 30분은 기다려야하기에 직원한테 걸어서

몬테 비앙코로 가면 시간이 얼마나 걸리냐고 물어보니까 1시간이면 갈수있다고한다

모두 걸어가자고 한다 작은 마을을 가운데로 관통하며 걸어내려온다

 

수원팀 아저씨

 

몬테비앙코에 시간 맟추어서 돌아왔다 터미날에 들려 이태리 아줌마한테 

걸어서 내려와서 버스표가 남았다고 주니까 내일 쓰라며 안받겠다고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