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둘레길걷기

작성자삐삐|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0

놀망쉴망8k 나주 호수길 걷기
날씨좋은날 좋은분들과 함께
웃으면서 15000보 이상 걸었네요
육회비빔밥 정말 맛이 최고였답니다~^^
함께라 즐겁고 행복한 하루 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