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가 한국을 1대0이로 이겨 다행이다. (다음경기.. 그 어떤일이 있어도 남아공이 반드시 한국을 이겨야 된다. )
작성자욕재명+더불어 토한당과 철천지 원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멕시코가 한국을 1대0이로 이겨 다행이다. (다음경기.. 그 어떤일이 있어도 남아공이 반드시 한국을 이겨야 된다. )
멕시코가 한국을 많이 봐준것 같은데...
-----------------------------------------------------------------------------------------------------------------------------------
그 어떤일이 있어도 반드시 한국이 탈락하기를 기원한다. 반드시 남아공이 한국을 이겨야 된다.
한국 = 남아공엔 비겨도 32강…지면 탈락할 수도
https://www.yna.co.kr/view/AKR20260619079200007?input=1195m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