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멕시코가 한국을 1대0이로 이겨 다행이다. (다음경기.. 그 어떤일이 있어도 남아공이 반드시 한국을 이겨야 된다. )

작성자욕재명+더불어 토한당과 철천지 원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멕시코가 한국을 1대0이로 이겨 다행이다. (다음경기.. 그 어떤일이 있어도 남아공이 반드시 한국을 이겨야 된다. )
멕시코가 한국을  많이 봐준것 같은데...
-----------------------------------------------------------------------------------------------------------------------------------
그 어떤일이 있어도 반드시 한국이 탈락하기를 기원한다. 반드시 남아공이 한국을 이겨야 된다.


한국 = 남아공엔 비겨도 32강…지면 탈락할 수도
https://www.yna.co.kr/view/AKR20260619079200007?input=1195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