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실 때는 반갑고 좋은데 갈실 때는 섭섭하내요
만사가 모두 내마음대로 되면 얼마나 좋을까?
과도 하게 생각 하면 욕심이 생길 뿐이고
편하게 마음먹고 살면 행복이오는 줄알고
견고하게살면은 마음편하고 행복합니다
다음검색
오실 때는 반갑고 좋은데 갈실 때는 섭섭하내요
만사가 모두 내마음대로 되면 얼마나 좋을까?
과도 하게 생각 하면 욕심이 생길 뿐이고
편하게 마음먹고 살면 행복이오는 줄알고
견고하게살면은 마음편하고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