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완전 만족해요〰️
셔츠 되게 얇은데 힘이 있어요! 막 너무 부드럽고 몸에 가라앉는 느낌은 아닙니다. 접지 않으면 어깨가 살짝 뜨는정도?? 그래서 접어 입었을때 되게 예뻐요
바지 너무 예뻐요 진짜 찰랑찰랑합니다 이것도 셔츠처럼 시원한데 그렇다고 엄~청 부드럽고 그런게 아니라서 엉덩이가 안부담스러워요. 끈이 포인트가 되는게 입을때 너무 맘에 들어요! 하객룩으로도 좋을거같아요
주문번호 댓글에 남기겠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감사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