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사설] “잘못하고 있다”가 더 많아진 대통령, 국정 바꾸라는 국민 뜻 (6/18외)

작성자강철山|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youtu.be/_YNGHcZw2Ek?si=tqHP3aJKQpMK3FQx

https://youtu.be/LN9NX-HH-E8?si=aJMf3BTNXhFtCHAf

https://youtu.be/2MnrOeIyt8k?si=scVvyfocyKHA0j2r

https://youtu.be/6-jForXp81Q?si=G9e8oSXZ-GYFKQfo

https://youtu.be/jZzefx1TK-4?si=KcdIgnxBoCuxlME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