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사설] “잘못하고 있다”가 더 많아진 대통령, 국정 바꾸라는 국민 뜻 (6/18외) 작성자강철山|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_YNGHcZw2Ek?si=tqHP3aJKQpMK3FQxhttps://youtu.be/LN9NX-HH-E8?si=aJMf3BTNXhFtCHAfhttps://youtu.be/2MnrOeIyt8k?si=scVvyfocyKHA0j2rhttps://youtu.be/6-jForXp81Q?si=G9e8oSXZ-GYFKQfohttps://youtu.be/jZzefx1TK-4?si=KcdIgnxBoCuxlME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