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삼척 산타고챌린지

작성자눈기러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5

순전히 티타늄컵이 탐이나서 산타고 챌린지를 시작 했네요


2026.06.21~22 이틀이면 다 돌겠지 싶어서 쉰움산 부터 시작~~

참 묘한 지형입니다
타포니

작살나무
계곡 가득 멀리까지 퍼지는 미향이 무지 좋습니다

산수국~

하늘말나리
꽂색이 너무 이뻐요

두번째 목적지 황장산

이런산이 있는지 첨 알았어요

토종 자리공
이건 독성이 좀 약합니다.
그래도 먹음 않돼요

세번째 목적지
황장목이 아름다운 준경묘
왕복 한시간~~

네번째 목적지
삼척의 진산인 근산

구방사 개놈이 측은하게 바라봐요

키작은 인증표식
표지석도 없네요

조망은 무지 좋고

으아리

산달래 씨앗
21은 4개 인증


22일
무릉계곡 주차장에서 출발~~
첫번째 인증은 두타산입니다

베틀을 지나서

능선길을 쭈우욱 따라 올라가며

우람한 소나무가 많네요

회목나무 단추같은 꽃이 신기~

다섯번째 인증지 두타산
3시간 10분쯤 걸렸네요
옷은 땀에 축축하게 젖어있고

여섯번째 인증지 청옥산
두타에서 1시간 10분쯤 걸리네요

웃는겁니다.
어색하지만

청옥에서 30분

나래회나무 열매
보기 쉽지 않은데~

일곱번째 인증지 고적대
청옥에서 1시간쯤 걸렸네요
옷도 신발도 가방도 다 젖어서 꼴이 말이 아닙니다.

참조팝나무

산수국
베터리 잔량이 없어서 내치 쭉 달려서 무릉계 주차장까지 왔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써니 | 작성시간 05:15 new 역시 산타고챌린지는 이틀만에 끝내는게 정석ㅋㅋ
    수고하셨어요.
    전 고적대에서 다시 연칠성령으로 빠꾸해서 왔는데 기러기님은 바로 사원터로 가신거죠?
    등산로폐쇄라해서 뱀나올까봐 무서웠슈!
  • 답댓글 작성자눈기러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5:58 new 연칠성령으로 빠꾸해서 내려왔죠
    안개비 때문에 무지 미끄러웠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써니 | 작성시간 06:45 new 눈기러기 역시 우리는 빠꾸조ㅎㅎ
  • 작성자값진인생 | 작성시간 2시간 26분 전 new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빠꾸죠 맞네요 ㅎ
    두타산은 오로지 댓재에서 만 ㅎㅎ
  • 작성자청이 | 작성시간 8분 전 new 대단하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