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덕교회사람들

2010.10.31. 가덕교회사람들(제2845호) / 중고등부 헌신서약을 하였습니다. / 오른손을 들고 십계명서약을 하였습니다

작성자fatherson|작성시간10.10.31|조회수39 목록 댓글 0

 http://cafe.naver.com/kadukchurch

2010.10.31. 가덕교회사람들(제2845호)중

고등부 헌신서약을 하였습니다

오른손을 들고 십계명서약을 하였습니다

지난주 오후예배는 중고등부헌신예배였습니다. 헌신예배로 여러 가지를 준비하였지만, 헌신에는 분명한 서약이 필요하다라는 생각을 했고, 헌신예배시간에 십계명고백을 하게 하였습니다.

첫째. 하나님만 섬기겠습니다. 둘째. 우상숭배하지 않겠습니다. 셋째. 하나님의 이름을 소중하게 여기겠습니다. 넷째. 주일을 거룩하게 지키겠습니다. 다섯째. 부모님을 공경하겠습니다. 여섯째. 살인하지 않겠습니다. 일곱째. 간음하지 않겠습니다. 여덟째. 도둑질하지 않겠습니다. 아홉째. 거짓증거하지 않겠습니다. 열 번째. 남의 소유를 탐내지 않겠습니다.

사실은 이 고백은 정말로 중요합니다. 이 고백대로 사는 사람을 만들어낼수만 있다면 나라와 민족, 아니 세계를 살려낼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이 시대에는 성공하기 위해 성공십계명을 지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첫째. 성공할수 있는 모든 것을 섬기겠습니다. 둘째. 성공을 돕는게 우상이라면 우상이라도 섬기겠습니다. 셋째. 나의 이름을 소중하게 여기겠습니다. 넷째. 모든 날은 나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날입니다. 다섯째. 부모님은 성공의 디딤돌이십니다. 여섯째. 다른 사람을 밟지 않으면 내가 밟히게 됩니다. 일곱째.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남의 소유를 내것으로 만드는 것은 능력입니다. 여덟째. 훔쳐낼수 있는 것도 능력입니다. 아홉째. 내가 살기 위해 거짓증거하는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열 번째. 다른 사람의 소유를 탐내지 않으면 성공할수 없습니다.

헌신예배 30분동안 십계명의 어디를 얘기해도 고백할수 있는 학생들이 되었습니다. “1계명! 5계명! 9계명...!!!”

이 시대는 십계명반대로 사는 것을 성공이라고 말하지만, 성경은 십계명대로 사는 인생을 성공했다라고 말합니다. 이들이 선서한대로 살아 세상을 바로잡아 놓기를 기도해봅니다. 십계명선서 조교 목사 李 聖 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