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덕교회사람들

2011.1.2. 가덕교회사람들(제2854호) / 가덕교회에 기도의 대표단을 보내어주셨습니다 / 송구영신예배 기도회시간에....

작성자fatherson|작성시간11.01.17|조회수31 목록 댓글 0

 http://cafe.naver.com/kadukchurch

 

2011.1.2. 가덕교회사람들(제2854호)

가덕교회에 기도의 대표단을 보내어주셨습니다

송구영신예배 기도회시간에....

금요일 저녁11시50분!! 2010년도가 10분남은시간에 가덕교회당에서 송구영신예배가 드려졌습니다.

배재희장로님께서 나라와 민족을 위해서! 하남철원로장로님께서 가덕교회 성도님들을 위해서!! 황남수장로님께서 가덕교회 기관과 교육부서를 위해서!!! 그리고 가덕교회가 기도하고 협력하는 7개국 10명(남아공, 인도, 아르헨티나, 태국, 이집트, 라오스, 카메룬)의 선교사님을 대표해서는 카메룬의 김은환선교사님께서!!!! 가덕교회가 협력하고 후원하는 6개복음기관(한방의료선교, 부산CBS, 부산극동방송, 반디하우스, 고신대 스포츠선교학과, 세인자원)을 대표해서는 고신대 스포츠선교학과 이정기교수님께서 기도해 주셨습니다.

송구영신예배를 드리면서 얼마나 감격했는지 모릅니다. 하나님께서 선교사님을 대표하고, 복음의 기관을 대표하는 대표단을 가덕교회에 보내어 주셨기 때문이었습니다. 이정기교수님과 카메룬의 김은환선교사님께서 선교센터에서 함께 주무셨고, 그다음날도 저희 가정을 포함한 세가정은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하나님의 나라에 대한 얘기로 이야기 꽃을 피웠습니다.

가덕교회는 올해안에 선교센터 추가 한채, 게스트하우스 한채 그리고 선교카페를 포함한 나눔센터 건립을 위해 기도하고 일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선교센터 한채를 가지고도 2년동안 이렇게 축복해 주셨는데, 올해안에 선교센터 한채가 더 준비되고, 게스트하우스가 준비된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가덕교회가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2년을 걸어왔습니다. 2011년도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가려합니다. 제가 계획한 일이 아니기에 성공도 실패도 없습니다.

하나님의 발꿈치만 보고 따라가는 목사 李 聖 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