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덕교회사람들

2011.7.31. 가덕교회사람들(제2884호) / 천사들을 보내고 천사들을 맞이하는 가덕교회 / 천사들이 오르락내리락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작성자fatherson|작성시간11.08.01|조회수35 목록 댓글 0

 

2011.7.31. 가덕교회사람들(제2884호)

천사들을 보내고 천사들을 맞이하는 가덕교회

천사들이 오르락내리락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가덕교회의 7,8월은 하늘의 사닥다리를 경험하는 축제의 달입니다. 지난주 월요일부터 가덕교회의 주일학교 천사들이 캠프를 떠났고, 수요일은 남아공에서 보내주신 천준혁천사님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듣게 하셨고, 중고등부천사들이 기도의 향과 천사의 춤을 올려 드렸고, 지난 화요일은 서울에서 기독교방송 C채널 팀장 천사님과 PD 천사님께서 가덕교회를 방문하셔서 취재하시느라 방문해 주셨고, 그저께는 용인흥덕지구의 한숲교회(담임목사 김동인) 집사님부부천사께서 가덕교회를 방문해 주셨고(오늘 예배도 참석하신다고 하셨음), 오늘 저녁에는 모라우리교회 천사 150명이 가덕교회에서 전교인수양회를 가지고, 8월중순에는 이집트에서 공일주천사부부께서 가덕교회에 방문하셔서 머무시고, 울산동부교회, 광안중앙교회, 대연중앙교회 청년천사들도 수련회로 방문을 하고, 가덕교회중고등부천사들이 태국치앙마이를 방문할 것이고....하늘의 사닥다리가 하늘에서부터 가덕교회에 걸쳐져 있어 천사들이 오르락 내리락하는 모습들이 보입니다. 가덕교회로 하늘의 천사들이 방문하면서 가덕교회는 하나님의 뜻을 알아 가고 있습니다.

지난주 C채널 팀장님과 PD님과 많은 얘기들을 나누었습니다. 꼭 천사들이 아브라함을 만나 하나님의 계획과 뜻을 전했듯이.... 팀장님과 PD님이 가덕교회를 통해 하나님의 뜻을 알아가고, 가덕교회가 팀장님과 PD님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알아가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주 금요일 중고등부교사천사들과 중고등부학생천사들 그리고 가덕교회 목사천사는 하늘의 사닥다리를 타고 태국치앙마이로 갑니다. 그곳에 하나님의 계획과 뜻을 전하러 갑니다. 그리고 그곳에 계신 선교사천사들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듣고 오게 될 것입니다.

천사들을 인솔해서 사닥다리를 타고 태국을 다녀올 목사 李 聖 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