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덕교회사람들

2024.8.18.가덕교회주보.❝송인석집사님은.일꾼이셨습니다.❞

작성자fatherson|작성시간24.08.15|조회수35 목록 댓글 0
송인석집사님은.2024년8월13일.오전0시19분.75세의.연세로.하나님아버지의.부르심을.받고.천국에.입성하셨고.가덕교회장으로.장례예식을.치루었습니다.

2024.8.18.가덕교회주보

❝송인석집사님은.일꾼이셨습니다.❞

-35일.새벽기도회.31일차.새벽기도회.스바냐1:1,3:20.말씀을.주셨습니다.-

 

직분자 선출을 위한 35일 새벽기도회 31일차 새벽기도회를 드리면서 하나님은 스바냐를 통해 일꾼이 누구인지를 말씀하셨습니다. 스바냐선지자는 하나님께서 심판하시는 부류들을 말씀하셨는데 그 부류는 하나님아버지를 찾는 일을 방해하는 세력들이었습니다. 성경은 잃어버린 아들을 찾는 아버지의 이야기입니다. 그 관점에서 좋은 일과 나쁜 일이 구분되어져야합니다. 우리에게 아무리 좋아보이는 일같아 보여도 그 일이 하나님아버지를 만나지 못하게 하는 일이라면 나쁜 일이며, 아무리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하나님아버지를 만나게 하는 일이라면 좋은 일입니다. 하나님은 이 말씀을 주시면서 송인석집사가 일꾼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송인석집사님이 걸어가신 길은 하나님아버지를 향하여 가는 여정이었기 때문입니다. 이스라엘백성들의 출애굽여정을 애굽의 바로왕도, 홍해도, 광야도, 여리고성의 거인들도 막을수 없었던 이유도 하나님아버지를 만나러 가는 여정이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송인석집사님이 일꾼이라는걸 안 牧師 李 聖 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