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덕교회사람들

2011.10.2. 가덕교회사람들(제2893호) / 1박2일로 하나님의 사람을 주시고,오후6시의 질문에 오후10시에 답을 주신 하나님 / 1박2일 요집사인형선교회 집사님과.

작성자fatherson|작성시간11.10.03|조회수46 목록 댓글 0

 

2011.10.2. 가덕교회사람들(제2893호)

1박2일로 하나님의 사람을 주시고,

오후6시의 질문에 오후10시에 답을 주신 하나님 

 1박2일 요집사인형선교회 집사님과 아름다운교회중고등부의 질문

 

가덕교회 선교센터에 가장 짧게 계신 분이 지난주 가덕교회에서 인형극으로 섬겨주신 요집사인형극선교회 김창섭집사님이셨습니다. 주중에 출타하신 천준혁선교사님께서 지난주일에는 서울에서 주일을 보내고 내려오시는 바람에 가덕교회선교센터에서 12(~주일) 머무시게 된 것입니다. 그동안 가장 짧게 머무셨던 분이 태국의 고성일선교사님(23)이셨는데, 그 기록을 요집사님께서 깨신 것입니다. 그러나저러나 선교센터에 머무신 분을 위해 기도로 후원한다는 원칙하에 이번주부터 교회주보에 요집사인형극선교회를 올렸고, 요집사(김창섭집사님의 별명)님이 인형극선교를 그만두실때까지 가덕교회는 기도할 것입니다.

그리고 지난주일 오후예배마친후 아름다운교회 중고등부 선생님들과 전현직부장집사, 담당목사님 그렇게 차 두 대 가득 가덕교회 중고등부를 방문하셔서 아름다운교회 중고등부겨울수련회를 함께 의논하셨습니다. 가덕교회에서 수련회를 했으면 하셨고, 가덕교회선교센터에 계신 선교사님을 주강사로 하고 싶어하셨고, 가덕교회 중고등부에 대해서 궁금해 하셨습니다. 그러시면서 내년1월이나 2월쯤 계실 선교사님이 누구시냐고 물으셨는데.....지금 계신 선교사님이 올해 12월에 선교지인 남아공으로 돌아가시고, 그 이후 선교사님은 아직 확정되지 않아서

아직 오실 선교사님이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라고 말씀드렸더니, 난처해하시는...그러나 그 다음날 아름다운교회 중고등부에 가덕교회선교센터에 12월이후부터 계실 선교사님이 누구신지를 알려드릴수 있었습니다. 그날밤 12월부터 계실 선교사님이 정해졌기 때문이었습니다. 하나님은 오후6시의 질문에 오후10시에 답하셨습니다.

12일로 응답하시고, 4시간만에 응답하시는 분의 종 목사 李 聖 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