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의 이곳저곳

"딱 지금 가야해!"... 부산 반드시 가봐야하는 명소 BEST 4

작성자스티그마|작성시간24.05.16|조회수32 목록 댓글 0

"딱 지금 가야해!"...
부산 반드시 가봐야하는 명소 BEST 4

서울은 너무 많이 돌아다녀서 지겹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까요? 서울 말고 갈 만한 곳은 정말 많이 있지만, 더운 여름이 오기 전 시간을 내 부산에 가보는 건 어떠실까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부산 반드시 가봐야하는 명소 BEST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감천문화마을

국내 여행객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도 부산에 방문하면 꼭 간다는 감천문화마을인데요. 이곳은 6.25 피난민의 삶의 터전으로 시작되어 오늘에 이르기까지 부산의 역사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곳입니다.

감천문화마을에서는 스탬프 투어도 진행중인데, 스탬프코스는 약 2시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니 이 부분 사전에 참고하여 방문하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감천문화마을안내센터에서 스탬프 지도를 판매 중이니 한 장 구매해 여행코스를 참고하여 일정을 수립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해운대 해수욕장

부산 하면 곧바로 떠오르는 대표 관광지이자 사계절 내내 멋진 바다를 만나볼 수 있는 해운대인데요. 특히, 여름이면 바다를 즐기러 온 피서객들로 붐비는 곳이기도 합니다.

해운대는 해변이 넓고 수심이 얕아 남녀노소 청량한 바다를 만끽하기 좋은데요. 주변에는 맛 좋은 음식점과 시간을 보내기 좋은 오락시설도 있으니 방문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특히, 해운대에 방문한다면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와 스카이 캡슐 탑승을 추천드리며,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오션뷰를 누릴 수 있으니 꼭 사전에 예약한 뒤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3. 광안리 해수욕장

해운대와 함께 부산을 대표하는 광안리 해수욕장은 바캉스 성지로 사계절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곳으로, 해수욕장을 가로지르는 광안리 대교를 배경 삼아 사진을 남겨보는 것도 좋은데요.

이곳은 제트 보트나 모터 보트, 바나나 보트, 워터 플레이 그라운드 등의 수상 레저를 즐기며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많은 분들께 꼭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은 18시 이후에는 입수가 불가능하니 이 부분 사전에 참고하시길 바라며, 물놀이를 끝낸 뒤에는 주변에서 딸기 팬케이크로 유명한 페리어페로에 방문해 허기진 배를 달래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4. 이기대수변공원

부산의 아름다운 산책 코스를 추천받고자 한다면 이기대수변공원을 강력하게 추천하는데요. 이곳은 남구 용호동에 있는 바다와 면한 공원으로 해안 산책로가 있어 바다의 절경을 즐기며 산책하기 좋습니다.

동해안을 잇는 해파랑길 770km의 시작점인 이곳은 멀리 있는 해운대와 오륙도, 광안대교도 볼 수 있으며, 상당히 긴 거리인 만큼 방문 전 필수로 목을 축일 식수를 구비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많이 걸어야 하니 편한 신발의 착용을 추천드리며, 요즘 같은 날씨에 방문하면 더욱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으니 꼭 방문해 좋은 추억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