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꿀송이보약큐티

꿀송이보약큐티 / 24년 9월28일 : 마태복음 4~6장. 사탄도 성경을 인용한다

작성자스티그마|작성시간24.09.28|조회수29 목록 댓글 0

<꿀송이 보약큐티 1년 1독 성경통독학교, 24년 9월28일(토)>

*오늘의 읽을 말씀: 마태복음 4~6장.
사탄도 성경을 인용한다

*묵상자료

1. 사탄도 성경을 인용한다.


마4장에 예수님이 시험받으시는 장면이 나온다. 우리는 육신의 정욕에 이끌리어 마귀에게 시험을 받지만 예수님은 성령에 이끌리어 시험을 받으셨다. 성령께서는 첫 번째 아담은 마귀를 이기지 못하고 타락했지만 예수님은 마귀에게 승리하실 것을 확실히 아셨던 것이다. 예수님은 기록된 성경을 가지고 마귀를 이기셨다. 주님이 성경을 가지고 응수하시자 마귀도 성경구절을 인용해 예수님을 시험했다.

“기록되었으되 … 발이 돌에 부딪히지 않게 하리로다.”(마4:6)

이처럼 사탄 역시 성경 구절을 인용한다는 것을 명심하자. 그는 본래의 의미를 완전히 비틀어 하나님을 신뢰하는 것에 대한 구절을 틀리게 해석해 하나님을 시험하는 것을 정당화하기 위해 성경을 잘못 인용했다. 오늘날의 이단들도 사탄의 시험에 속아 이와 똑같은 짓을 하고 있다.

계시록의 말씀을 신천지에서는 엉뚱하게 인용하여 그들의 총회장 이만희에게 일어난 실상이 계시록의 내용이라고 생뚱맞은 해석을 한다. 예수님은 또 다른 성경구절로 마귀의 입을 막았지만 신천지나 다른 이단에 빠진 자들은 오히려 교회에서 신앙생활 잘하고 있는 하나님의 백성들을 이단으로 끌고 가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으니 우리는 바른 말씀으로 무장하여 이 말세에 멸망할 이단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함부로 아무에게나 비밀리에 성경 공부하는 것을 철저히 조심해야 한다. 유투브에 나오는 설교나 가르침도 잘 분별해서 들어야 한다. 아멘.


https://youtu.be/wng9mlCn2y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