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사랑방

[스크랩] WCC 기독교와 성경적인 기독교회.

작성자피자|작성시간18.06.26|조회수22 목록 댓글 0

우리들이 기독교회라고 말하지만 많은 분들이 성경적인 기독교회가 아닌 WCC기독교로 드러나고 있다.


성경적인 기독교회와 WCC기독교는 하늘과  땅의 다름보다 더 다르고 차이가 난다. 그렇지만 엇 비슷하게 보여져 구분을 하지 못하고 있는 현실이다.  


같은 성경을 가지고 하나님을 예배 하고 기도하고 헌금하고 봉사하고 주의 이름을 부르기에 분별이 되지 않아서 혼돈을 보이는 교계이다. 



성경적인 기독교회가 아닌, WCC기독교는 이렇다.


하나님께서 이 세상을 창조하셨고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지으신 아담으로 말미암은 사람이라는 것이다.



맞다.

틀림 없는 사실이다.



하나님께서 창조 하신 이 세상에

하나님께서 지으신 아담으로 말미암은 사람들 중에 어떤 사람은 불교를 믿고 어떤 사람은 카톨릭교를 믿고 어떤 사람은 기독교를 믿는 것으로 여기고 있고 이것을 당연시 하고 있는 WCC이다. 그래서 교리의 다름과 종교의 차이로 인하여 하나님께서 지으신 한 인류가 다툼과 분쟁과 전쟁으로 분열이 생겨나고 하나님께서 지으신 인류 세상 사회가 불안하고 파괴됨으로 종교간 서로 대화하고 교제하고  화합하고 하나의 일치로서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이 세상과 인류 사회를 평화케 하자는 것이 WCC이다.



WCC는 이 같은 자신들의 정체성을 그들의  공식문서, 『바아르 선언문』『 WCC바로 알자 』  『함께 생명을 향하여: 기독교의 지형 변화 속에서 선교와 전도 』를 통해 발혔고 그들이 펼치는 운동,  『에큐메니칼 운동 』『글로벌 크리스천 포럼 운동』『신앙과 직제일치운동』『삼위일체 하나님의 선교』 등을 통해 밝혀 왔었다.


 한국교회에서는 이러한 WCC회원으로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과 NCCK가 있으며 이들은 WCC노선을 따르고 있고 나머지 교단들도 그 영향권에 있다. 



한국교회 여러분!

지금까지 언급한 위 내용을 보시면서 WCC의 문제가 무엇이며 WCC가 왜 기독교회가  아닌지 그  증거를 발견하셨는지요? 


WCC가 지니고 있는 여러 많은 문제들 중에  2가지 큰 문제가 있습니다.


하나는 WCC가 벌이고 있는 사역이 성경적인 기독교회의 사역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교회의 머리가 되시는 예수님께서 그의 몸의 지체된 기독교회에게 맡기신,  죄와 사망에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고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서 하나님의 나라에 이르게 되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로 말미암은 복음이 아닌 다른 복음이라는 점입니다. 

다른 복음을 전하는 것만으로도 다음과 같이 무섭게 경고하고 있는 성경입니다.



갈1:6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1:7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1:8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1:9 우리가 전에 말하였거니와 내가 지금 다시 말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너희의 받은 것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혹 생각하기를 WCC가 펼치는 운동이 이 세상 인류사회에 참 좋은 일이 아닌가? 라고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기독교회의 복음전도 사역을 왜곡 시키고 변질 시키고 변형 시키는 것이고, 이 세상 죄인들이 구원에 이르게 하지 못하게 하는 사탄의 간계가 담긴,  인간 사상이에 너무도 무서운 일입니다. 기독교회에게는 왕이 계시고 주인이 계시고 머리가 되시는 예수님이 계십니다. 이 예수님은 자기 몸에 붙어 있는 지체인 기독교회에게 명하시고 맡기신 사역이 있습니다. 그러나 WCC가 펼치는 사역은  예수님께서 명하시고 맡기신 복음전도 사역이 아닌 것입니다. 


이것이 지닌 문제는 그렇다 하고 ..........

본론적인 문제는 WCC는 기독교회가 아니라는 점입니다.



그렇다면 왜 WCC가 기독교회가 아니라고 하는가?

하나님께서 지으신 아담으로 말미암은 이 세상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WCC는 자신들이 하나님께서 지으신 아담으로 말미암은 이 세상 사람들이라고 자신들의 정체성을 밝혔습니다. 그래서 WCC는 기독교회가 아닌 것입니다.  자신들은 기독교라고 하겠지만 말입니다.



이렇게 생각을 가져 주시면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기독교회는 불교와 같은 종교로 대비되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께서 지으신 아담으로 말미암은 이 세상 모든 사람들과 대비되는 다른 사람이 기독교회입니다.

만약 우리 자신이 기독교회라고 하면서도 하나님께서 지으신 아담으로 말미암은 이 세상 사람이라고 한다면 그는 기독교회가 아닙니다. 굳이 기독교라고 한다면 이 세상 사람들의 종교로서 WCC기독교입니다.


주목 하십시요.


하나님께서 지으신 아담으로 말미암은 이 세상 사람들중에 기독교회가 단 한 명이라도 있을 수 있는가?

없습니다.

있을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있습니다. 그들이 바로 WCC입니다. 이는 성경적인 기독교회에 반한 거짓 기독교회입니다. 유사 기독교회입니다.



왜냐하면, 기독교회의 출생은 하나님께서 지으신 아담으로 말미암은 사람들에게서 태어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지으신 아담으로 말미암은 사람의 육체적인 관계로 출생합니다.

그러나 기독교회의 출생은 예수 믿음으로 출생을 합니다.


이해가 되십니까?

이해가 되셔야 합니다.


출생의 기원을 완전 달리하고 출생의 방법도 완전 다릅니다.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사람들의 시조는 하나님께서 땅의 흙으로 지으신 아담으로 말미암은  육체관계로 태어나는 육신의 자녀입니다.


그러나 기독교회의 출생은 이 세상에 속하지 아니하신 예수님을 믿음으로 태어납니다. 하나님께서 기독교회를 어떻게 태어나게 하셨는가 하면, 예수님을 이 세상에 보내 주셨고 이 예수님을 믿음으로 태어나게 하셨고, 이렇게 태어난 사람이라야 하나님께로 태어난 하나님의 자녀라고 성경은 다음과 같이 말씀해 주시고 있습니다.



요1:11 자기 땅에 오매 자기 백성이 영접지 아니하였으나

1:12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1:13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서 난 자들이니라


  

다시 말씀드립니다.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땅의 흙으로 지으신 아담으로 말미암은 육체의 관계로 태어나는 육신의 자녀입니다.

그러나 기독교회의 출생은 하나님의 언약을 따라 예수 믿음으로 태어납니다.

육신의 자녀는 하나님의 자녀가 아니고 약속으로 태어난 자라야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롬 9:8 곧 육신의 자녀가 하나님의 자녀가 아니라 오직 약속의 자녀가 씨로 여기심을 받느니라



예수님이 무엇이냐?

한 생명입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이 세상에는 하나님께서 땅의 흙으로 지으신 아담으로 말미암은 사람들이 존재하고 있는데,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그들입니다.


이 사람들이 어떤 형편이고 상태인가?

 다 죽은 것입니다.


고전 15:22 아담 안에서 모든 사람이 죽은 것같이 ...........


보리씨앗에서 태어난 보리는 보리씨앗과 똑 같습니다.

그와 같이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은 아담으로 말미암은 사람들이기에 아담과 같은 죄인들로서 모든 사람들은 사망에 이르게 됩니다..  


롬5:12 이러므로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죄가 세상에 들어오고 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왔나니 이와 같이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사망이 모든 사람에게 이르렀느니라

5:13 죄가 율법 있기 전에도 세상에 있었으나 율법이 없을 때에는 죄를 죄로 여기지 아니하느니라

5:14 그러나 아담으로부터 모세까지 아담의 범죄와 같은 죄를 짓지 아니한 자들 위에도 사망이 왕 노릇하였나니 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이라


하나님께서 흙으로 지으신  아담으로 말미암은 사람들이  살아가는  이 세상으로 오신 예수님은 이 세상 창조에 속하지 아니히신 분이십니다.



요 8:23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희는 아래서 났고 나는 위에서 났으며 너희는 이 세상에 속하였고 나는 이 세상에 속하지 아니하였느니라


요 18:36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 나라는 이 세상에 속한 것이 아니라 만일 내 나라가 이 세상에 속한 것이었더면 내 종들이 싸워 나로 유대인들에게 넘기우지 않게 하였으리라 이제 내 나라는 여기에 속한 것이 아니니라


이 세상에 속하지 아니하신 예수님은 생명입니다.(요11:25)

한 생명이 생명이 없는 죽음의 인류 세상으로  들어오신 것이 예수님이십니다.


이 생명을 믿음으로 태어난 존재들이 기독교회입니다.

그러나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사람들은 죽음을 가진 아담으로 말미암은 출생이기에 모든 이 세상 사람들은 죽음에 이르게 됩니다.

기독교회와 이 세상 사람들의 차이와 다른 점은 생명과 죽음의 차이로 다릅니다.

 


예수 믿음이라는 것에는 내 자신을 예수님께 내어 드리고 예수님을 내 자신이 받아들이는 2 가지 작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런 작용으로 나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죽고 나에게는 예수님이 생명으로 존재하고 예수님이 사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 믿음으로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이 나의 생명으로 존재하고 사시는 것입니다. 이런 사람이 기독교회입니다.

이러한 그리스도의 사람인 우리  자신은 놀랍고 존귀하고 경의롭기만 합니다.

참으로  보배중에 보배 입니다.

이 죽을 몸에 죽지 아니할 생명을 가졌으니 말입니다.

그래서 이런 고백이 있게 되는 것입니다.



빌1:20 나의 간절한 기대와 소망을 따라 아무 일에든지 부끄럽지 아니하고 오직 전과 같이 이제도 온전히 담대하여 살든지 죽든지 내 몸에서 그리스도가 존귀히 되게 하려 하나니

1:21 이는 내게 사는 것이 그리스도니 죽는 것도 유익함이니라



우리 자신이 기독교회라고 하면서도 예수 그리스도와 동떨어져 있는 것으로 여기는 경우들이 대부분으로 비춰 집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창조 세계와 죄와 사망권세가 왕노릇하는 이 세상 사람들에게 속하지 아니하신 예수님께서 한 생명의 씨앗으로  이 세상에 들어오셔서 땅에 떨어져 죽으심으로 나타난 열매들이 그리스도의 사람들입니다. 예수님 그 생명 그 자체가 성경적인 기독교회로 나타난 것입니다. 


십자가의 중요성이 여기에 있습니다.

에수님이 한 생명으로 이 세상에 오셔서 십자가에 못 박혀 죽지 않으셨다면 기독교회는 태어나지 않았고 생명이 없었다는 점입니다.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심으로 어떻게 나타나게 되었는가?

그리스도의 사람들로 나타나게 되었고 그 죽으심의 열매들이 기독교회입니다.


요 12:24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지 아니하면 한 알 그대로 있고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


다음 말씀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고후 13:5 너희가 믿음에 있는가 너희 자신을 시험하고 너희 자신을 확증하라 예수 그리스도께서 너희 안에 계신 줄을 너희가 스스로 알지 못하느냐 그렇지 않으면 너희가 버리운 자니라


예수님 그 자체가 우리들의 생명이 되신 이것을 예수님은 이렇게 표현하셨습니다.


요 6:51 나는 하늘로서 내려온 산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나의 줄 떡은 곧 세상의 생명을 위한 내 살이로라 하시니라



기독교회는 불교와 같은 이 세상 종교가 아니고  하나님께서 흙으로 지으신 이 세상 사람들도 아닙니다.

그리스도의 사람들을 한자어로 표기한 것이 기독교회(基督敎會) 입니다. 예수님으로 말미암은 사람들이 그리스도의 사람들입니다.

반면에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은 아담으로 말미암은 사람들입니다.



WCC는 기독교회를 불교와 같은 이 세상 종교로 여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종교간 대화와 통합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독교회를 하나님께서 흙으로 지으신 아담으로 말미암은 이 세상 사람들로 여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세상에 속한 존재들로 여기고 있습니다.

이를  앞세우고서는  하는 짓이 이 세상을 평화케 하고  인류를 하나되게 하는 이것입니다. 맞아 보이고 옳아 보이지만 이들은 기독교회도 아니고 기독교회의 사역도 아닙니다.

다음을 보십시요..




(위 내용은 WCC회원인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과 NCCK가 주최가 되어 WCC제10차 총회를 한국교회 안으로 유치해서 개최를 앞두고 발행하여 WCC가 좋은 단체라고 한국교회를 상대로 광고, 선전, 홍보한 "WCC바로 알자"라는 책의 내용이다. 이 내용을 따르게 되면 기독교회는 이 세상 사람들과 섞여서 기독교회의 고유한 생명은 잃게 되고 존재는 없어지고 만다. WCC는 요17:21절을 왜곡 시키고 거짓으로 증거하여 그럴듯하게 미혹시켜 기독교회를 이 세상 사람들과 일치로서 혼합시켜 기독교회를 없애 버리는 사탄의 회중들 중에 회중들이다)




WCC는 기독교회가 아니고 아담으로 말미암은 사람들이기에 사망에 이르게 됩니다. 기독교회 흉내를 내서 기독교회를 이 세상 종교와 이 세상에 속하게 하여 기독교회의 생명을 혼합으로 없애버리려는 사탄의 회중들 중에 회중들입니다.


WCC는 에수님으로 말미암은 사람들이 아니고  아담으로 말미암은  이 세상에 속한 사람들이 기독교회 모양새를 하고 기독교회 흉내를 내는 자들이기에 이 세상 사람들 보다 더 더욱 무서운 심판을 당케될 것입니다.

기독교회를 노략질하는 이리떼들입니다.


아담으로 말미암은 사람들은  죽음을 가지고 태어나고 멸망합니다.   성경적인 기독교회는 예수님의 생명으로 태어나 영생합니다. 


볍씨에서 태어난 벼는 볍씨와 조금도 다름이 없고 똑 같듯이 기독교회, 즉  그리스도의 사람들은 예수 그리스도와 조금도 다를바 없고 똑 같습니다.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로 오셨기에 기독교회도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예수님이 영생이기에 우리 기독교회도 영생을 가졌습니다.


갈 4:6 너희가 아들인고로 하나님이 그 아들의 영을 우리 마음 가운데 보내사 아바 아버지라 부르게 하셨느니라


요일 5:13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게 이것을 쓴 것은 너희로 하여금 너희에게 영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 함이라


예수님과 동일한 속성과 신분을 가졌기에 예수님이 친구라고 하셨고 형제라고 하셨고 자기 사람이라 하신 것입니다.


예수님이 이 세상에 속하지 아니하셨기에 성경적인 우리 기독교회도 이 세상에 속하지 아니한 것입니다.


요 15:19 너희가 세상에 속하였으면 세상이 자기의 것을 사랑할 터이나 너희는 세상에 속한 자가 아니요 도리어 세상에서 나의 택함을 입은 자인고로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느니라


요 17:14 내가 아버지의 말씀을 저희에게 주었사오매 세상이 저희를 미워하였사오니 이는 내가 세상에 속하지 아니함같이 저희도 세상에 속하지 아니함을 인함이니이다


요 17:16 내가 세상에 속하지 아니함같이 저희도 세상에 속하지 아니하였삽나이다



지금 한국교회 내에서 벌어지고 있는 현상들이나  나타내고 있는 상태를 보십시요.

우리 자신이 기독교회라고 하면서도, 기독교회 간판을 달고 있으면서도, 기독교회 사역자로 직임을 갖고 있으면서도  나타내는 행동의 열매들은 아담으로 말미암은 이 세상에 속한 이 세상 사람들과 무엇이 다르다 하겠습니까?

WCC에 속한 WCC기독교라고 해도 결코 지나치지 않다고 보여집니다.


아담으로 말미암은 이 세상 사람들의 행사나 가르침이나 사상들이 다 들어와 있고 지키고 있고 따르고 있으되 이 세상 사람들보다 더함을 보게 됩니다.

이러한 현상과 행동들로  한국에 있는 기독교회안이 세상화 되어 버렸고 이 세상 육신의 사람들이 정령해 버렸다는 방증이기도 합니다.


WCC는 하나님께로 부터 흙으로 지음을 받은 아담으로 말미암은 이 세상에 속한 사람들이기에 이 세상을 추구하지만 성경적인 기독교회는 이 세상 창조에 속하지 아니하시고 하늘에 속하신 예수님을 믿음으로 태어난 하나님의 자녀이기에 하나님의 나라를 소망한다.


성경적인 기독교회와 WCC기독교의 차이와 다름은 하늘과  땅의 차이와 다름 보다 더 차이나고 다르다.


시조가 다르고 출생의 기원이 다르고 소속이 완전 다르다. 그렇지만 같은 성경을 가지고 있고 같은 모양으로 예배를 하고 유사한 사역을 하고 있기에 분별을 하지 못하고 속고 있고 동류가 되어 따르고 있음을 보게 된다.


WCC!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태어난 하늘에 속한 하나님의 자녀를 이 세상에 속하여 멸망하는 죄인들에게 섞어서 혼합하여 기독교회를 없애 버리려는 사탄의 회중들 중에 회중들이 WCC이다.


요일 4:1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시험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니라


기독교회는 그리스도의 나라이고 세계이고 백성들이다. 이에 관심을 가지고 이를 확장 시켜나가고 굳게 세워나가야 한다. 그런데 한국교회는 기독교회라고 하면서도 하나님께서 지으신 아담으로 말미암은 이 세상과 이 세상에 속한 사람들마냥 위하여 온통 열심이고 기도하니 어찌 기독교회가 온전하겠는가?

이러한 모든 행위들이 기도교회를 도리어 세속화 시키는 원인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