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사랑방

[스크랩] 기독교 신문이 동성애,이슬람,페미니즘,프리메이슨 옹호하는데, 어찌된 일인가요?

작성자피자|작성시간18.06.29|조회수14 목록 댓글 0


뉴스엔조이의 뉴스를 조금 모아봤는데요,
이상하게 느껴지는것이 저 뿐인가요....?


기독교 신문이 왜 동성애,페미니즘을 옹호하고, 이슬람 교도들에게 문을 열어주라고 하는지, 무언가... 많이 이상하게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기독교 신문이 맞는걸까요?


심지어는 성경을 비판적으로 보라고, 근본주의를 버리라고, 믿음이 깨져도 감수하라고 합니다. 프리메이슨을 인터뷰하고 프리메이슨을 미화하는 기사도 냅니다.



* 뉴스엔조이가 이슬람교도들, 예맨 난민을 환대해야 한다는 기사입니다.


이슬람교도들은 기독교인들을 죽이고 참수하고 또한 유럽은 이슬람인들을 인도적 차원에서 받았다가, 살인 강간 당하며 사회적 혼란이 가중된 전력이 있습니다.







링크 : http://www.newsnjoy.or.kr/news/articleView.html?idxno=218304






* 뉴스엔조이가 프리메이슨을 옹호하면서 기독교 근본주의를 비판하는 뉴스입니다. 믿음이 깨지더라도 성경을 비판적으로 보라고 하네요. 문자주의에서 해방되라며,



- 지금 한국 사회가 어느 때보다 분열되어 있잖아요. 저는 그걸 하나로 묶어 줄 수 있는 것이 교회라는 진지한 희망을 가지고 있어요. 그러려면 문자주의에서 해방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성서를 비평적으로 보면 기존에 가지고 있던 믿음이 많이 깨질 수 있어요. 그걸 감내해야 합니다.


링크 : http://www.newsnjoy.or.kr/news/articleView.html?idxno=198350




* 뉴스엔조이 : 인류를 구원하는것은 예수님인데, 남성이라도 능히 구원하는 것이 페미니즘이다, 이렇게 말하며, 페미니즘을 옹호하고 퍼뜨리는 기사입니다.

- 인터뷰를 마치면서 한마디 부탁하자 고개를 숙인 유OO 씨(27)가 "더욱 조신히 살겠다"고 말했다.


링크 : http://www.newsnjoy.or.kr/news/articleView.html?idxno=212060





* 뉴스엔조이 : 동성애를 교묘히 옹호하는 기사입니다. 심지어는 동성애자도 목사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 동성애자 중에도 분명 목사가 되고 싶은 사람이 있을 것이다. 모든 교단은 아니지만 일부 교단은 동성애자도 목사가 될 자격이 있다고 본다.


링크 : http://www.newsnjoy.or.kr/news/articleView.html?idxno=19790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분별하라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