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신소식

[고신대학교] 영도구가족센터, 지역사회 이웃과 함께 하는 '감사콘서트' 개최

작성자스티그마|작성시간23.12.14|조회수39 목록 댓글 0

[고신대학교]
영도구가족센터, 지역사회 이웃과 함께 하는 '감사콘서트' 개최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 감사콘서트가 열려 훈훈한 감동을 안겨주고 있다. 바로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가 수탁 운영하는 영도구가족센터(센터장 남희은 교수)가 영도구내 가족 화합의 장을 위해 11월 30일 영도구청 대강당에서 ‘제14회 감사콘서트 가족합창대회’를 개최한 것이다.

영도구가족센터가 매년 연말 즈음, 1년동안 센터 이용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마련한 행사로 올해에는 ‘영도의 다양한 가족이 행복을 노래하다’라는 주제로 열려 참가자를 비롯해 센터 이용자와 관계자 등 300여 명이 한 공간에서 어울려 시간을 보냈다.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 영도구가족센터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 감사콘서트가 열려 훈훈한 감동을 안겨주고 있다. 바로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가 수탁 운영하는 영도구가족센터(센터장 남희은)가 영도구내 가족 화합의 장을 위해 11월 30일 영도구청 대강당에서 ‘제14회 감사콘서트 가족합창대회’를 개최한 것이다.

이번 가족합창대회는 치열한 예선심사를 통과한 9팀이 본선에 올라 마음껏 기량을 펼쳐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으며 1인 노인가구, 시니어 어머니들의 합창, 스티그마콰이어 축하공연, 시상식과 경품추천 등 다양한 순서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또한, ㈜후소산기 조흥수 회장(거제교회 은퇴장로)과 이석오 대표(은아기업)가 다음세대를 위한 두 가족(일반, 다문화)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조흥수 회장(후소산기)은 “성탄을 앞두고 영도구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겁게 지낼 수 있어 기쁘다.”면서 “어려운 이웃들과 언제나 함께하셨던 예수님 탄생을 기억하고 아울러 지역사회를 섬기는 고신대가 계속해서 우리 이웃들과 더불어 살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도구가족센터장 남희은 교수(고신대)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감사콘서트를 통해 영도구 지역민들과 함께 노래할 수 있어 행복하다.”면서 “영도의 다양한 모습이 가족이 어우러져 살아가며 따뜻한 시간을 보내도록 언제나 물심양면으로 후원해주신 조흥수 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영도구가족센터를 아껴주시는 이용자와 봉사자들, 후원자님들께도 감사를 전하며 2024년에도 영도의 모든 가족에게 행복을 전할 수 있는 가족센터가 되독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의 1부 기념식은 남희은 센터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이용창 영도구 부구청장의 축사, 이정기 총장(고신대)의 감사인사가 있었고, 우수 봉사자와 아이돌보미 시상이 진행됐다.

한편, 고신대 산학협력단과 함께하는 영도구가족센터는 영도구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가족의 건강성 증진을 위해 설립되어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