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스겔 선교회를 후원해 주시는 여러분들에게

작성자스티그마|작성시간23.11.26|조회수46 목록 댓글 0

에스겔 선교회를 후원해 주시는 여러분들에게

에스겔 선교회 홈페이지가 그동안 좀 미비해서 이번에 새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 홈페이지를 통해서 여러분들의 후원금이 어떻게 씌여지고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기 위해서입니다.

홈페이지 중에 재정보고를 하는 곳이 있는데 우선 2018년,2019년,2020년도 분이 정리되어 올려져 있습니다. 초기에 지원하는 선교사님은 한 두 분이었는데 후원금은 생각보다 많이 들어와 이월금이 많았습니다. 우리 선교회 외에도 필요한 곳이 보이면 열심히 흘려보내려 했지만 아무데나 막 보낼 수는 없어서 흘려보낸 것보다 고인 것이 더 많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원하는 선교사님은 한 번 선정이 되면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은퇴 시까지 안정적으로 지원을 해드려야하겠기에 어느 정도의 기금을 적립하기 위해서 모으다 보니 이월금이 많아졌습니다.

최근에(나중에 다 정리하여 올려드리겠습니다) 에스겔 선교회에 들어오는 후원금 액수가 적지 않습니다. 부지런히 흘려보내려고 애쓰는데 잘 살펴보지 않고 막 흘려보낼 수는 없다보니 또 자꾸 잔액이 늘어나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정성껏 보내주시는 후원금을 잘 쓰기 위해서 기도하다가 캄보디아 당카오 쓰레기 마을을 집중적으로 개발하고 후원하는 일을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정식학교를 세우고, 어린이집도 세우고, 직업학교를 만들고, 저들이 쓰레기를 줍는 것 외에 좀 더 희망적인 직업을 갖게 해서 저들이 더 좋은 세상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는데 올해도 3-4억 원 정도의 재정을 투입하였고 내년도엔 그보다 더 많은 예산을 투입하려고 계획 중에 있습니다.

그렇게 하고도 남게 되는 재정은 공모사업을 해서 선정된 사역들에 흘려보내려고 준비 중에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후원금은
첫째,10분의 선교사님들을 은퇴 시까지 안정적으로 지원해 드릴 수 있도록 모아두려고 하는 기금과 선교활동 지원비
둘째, 저희 선교회가 정기적으로 지원해 드리도록 약속한 기관과 단체들 지원비
셋째. 그리고도 남는 돈은 해마다 공모사업을 해서 지원하는 공모사업비로 열심히 흘려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쓸데없이 선교회의 재산을 늘리기 위해서 돈을 모아두는 일은 하지 않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선교회의 재정을 홈페이지에 늘 잘 정리해서 정직하게 보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에스겔선교회를 후원해 주시는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하나님의 칭찬과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