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을 살리는 일보다 행복한 일은 없습니다.

작성자스티그마|작성시간24.09.19|조회수31 목록 댓글 0

사람을 살리는 일보다 행복한 일은 없습니다.

1.
에스겔 선교회는 IJM(International Justice Mission)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필리핀에서 온라인아동성착취(OSEC: Online Sexual Explotation of Children) 범죄로부터 어린이들을 구출하고 보호하려는 사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3년 동안 7000만 원을 후원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2.
OSEC이란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와 카메라가 켜져 있고 모니터에 얼굴을 알 수 없는 고객의 명령이 나오면 어떤 수치스러운 행동이든 시키는대로 해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엄청난 학대가 돌아오기 때문입니다.

3.
IJM은 경찰과 검사와 공조해서 아이들을 구출하고 범죄자들을 처벌하고 저들을 처벌하는 법을 입법하는 일을 돕고 구출된 아이들의 회복을 위해 노력하는 단체입니다. 전 세계에 약 30개 국에 지회가 있고 우리 한국에도 몇 년 전부터 지회가 결성되어 아주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4.
우리 에스겔 선교회가 지원하고 있는 필리핀에서 지난 2023년 한 해 동안 구출된 생존자가 113명, 회복된 생존자가 56명, 체포된 가해자가 39명, 앞으로 더 많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 IJM으로부터 훈련을 받은 필리핀 공무원들과 지역사회 관계자가 874명입니다.

5.
오늘 구출 받은 피해자 중 한 명인 루비(가명)가 IJM 직원들과 함께 저희 사무실을 방문했습니다. 감사의 인사를 하기 위해서입니다. 루비는 다음 주 송도에서 열리는 로잔대회에 참석한 전 세계의 대표들 앞에서 연설할 예정입니다.

6.
저는 오늘 루비에게 영화 good will hunting의 유명한 대사 ‘it’s not your fault’를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고린도후서 5:17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라는 말씀을 전해 주었습니다.

OSEC의 노예에서는 해방 되었으나 과거의 상처 트라우마 수치스러운 감정으로부터도 해방되어야 진정한 해방이라는 이야기와 루비가 그런 진정한 해방을 함으로 OSEC에서는 구출되었으나 트라우마와 과거의 끔직한 기억의 노예에서는 해방되지 못한 많은 친구들의 희망이 되어달라 부탁을 하였습니다.

7.
노예로 살아가는 아이들을 OSEC으로부터 구출하였다고 끝나는 게 아닙니다. 과거의 상처와 트라우마로부터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일과 저들이 건강하게 자신의 삶을 살아갈 수 있게 하기 위하여 돕고 교육하고 훈련해야 할 일이 얼마나 많은지 모릅니다. 그 일에는 많은 인력과 재정이 필요합니다. 그 일에 우리 에스겔 선교회가 참여할 수 있어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8.
오늘 루비를 만나고 루비가 과거의 상처를 씻어내고 자신의 삶을 용기있게 훌륭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얼마나 감사하고 감사하고 감사했느니 모릅니다. 세상에 사람을 살리는 일보다 더 행복한 일이 어디 있을까 싶습니다. 앞으로 루비의 활동을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