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국가직9급 고용노동직 합격수기

작성자민서!|작성시간26.06.20|조회수35 목록 댓글 0

공무원 면접은 처음이라 어떻게 준비할지 막막했는데 스티마 선생님 덕분에 잘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지방에 살아서 현강은 참여를 못했지만 온라인 강의와 교재로도 충분히 준비가 가능했습니다. 또, 저는 상황형과제가 제일 어렵게 느껴졌었는데 선생님 강의를 반복적으로 듣고 어떤 방향으로 작성하면 좋을지 혼자 고민해보는 연습을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실제 면접장에서는 큰 무리 없이 잘 작성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1대1코칭도 많은 도움이 되었는데, 실제 면접처럼 해보면서 제가 어떤 부분에서 보완을 하면 좋을지 선생님께서 상세한 피드백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공무원 면접 합격을 위해서는 스티마 선생님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