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 방

덜미워하고ᆢ

작성자공세택|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0

♡♡ 덜 미워하고 더 사랑하겠습니다 ♡♡
 
덜 미워하고 더 사랑하겠습니다.
덜 가지고 더 행복하겠습니다.
눈물을 흘리는 대신 웃겠습니다.

다가오지 않은 내일을 두려워 하는 대신
오늘을 열심히 살겠습니다.

잘못된 결정을 후회하는 대신
새로운 결정을 내리겠습니다.

실패를 안타까워하는 대신
다시 무언가를 시작하겠습니다.

아프다고 말하는 대신
아픔을 견디겠습니다.

바쁘다고 말하는 대신
쌓인 일을 하나씩 해 나가겠습니다.

남들에게 어떻게 보일까 걱정하는 대신
나 자신에게 어떻게 보일까 생각하겠습니다.

남들의 잘못을 용서하는 대신
나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겠습니다.

갖지 못함을 불평하는 대신
베풀지 못함을 마음 아파하겠습니다.

죽음을 두려워하는 대신
살아있음을 기쁘게 즐기겠습니다.  
 
- 좋은 인연 글 중 -

♡♡ 나의 삶은 내가 만들어간다 ♡♡

 
나의 삶은 
내가 만들어간다. 
 
자신의 삶은 자신이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나의 작은 습관들이 모여 
나를 만들어갑니다.  
 
알게 모르게 수년이 지나면 
내 습관이 나를 얼마나
변하게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10년이 지나고나면 작지만 
좋은 습관들을 만들어가는 
성공자의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긍정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습관, 
항상 긍정의 말만 하는 습관, 
남에게 뭔가 주는 것을 기뻐하는 습관, 
문제만 제시하지 않고 
대안도 제시할 줄 아는 습관,  
 
그런 습관들을 만들며 
승자의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미 만들어진 나쁜 습관들은 
하나씩 지워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말, 
좋은 행동을 늘 반복으로 
그 반복들이 모여서 
좋은 습관이 만들어 졌으면 좋겠습니다.  
 
- '마음을 열어주는 따뜻한 편지' 중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