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1일 정모후기
어제는 많은비가 내리는 충주에서 누군가는 즐겁게,누군가는 힘들게 우천주를 사고없이 잘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하지로 어제 내린 비로 습도가 높은 새벽에 많은 회원님들이 나와 김성영 부장님의 구령에 맞춰 스트레칭후 삼삼오오 짝을 이루어 자전거 둘레길, 부엉바위를 달렸습니다.달리신 회원님들 수고 하셨고, 물당번의 특별 서비스로 화채를 준비한 박종섭 부회장님, 조은숙 부회장님이 수고하여 여러 회원 여러분을 즐겁게 했습니다.
정모참가자
강기영, 고수진, 고은영,권만우, 김난영
김남윤, 김미정 김성영, 김성제,김아름
김옥화, 김재관, 김종문, 김해수, 민영철
박건수, 박경미, 박경선, 박영선, 박용수
박재수, 박종섭, 박찬호, 변희선, 봉주영
서동남, 우경연, 유건영, 이동욱, 이미연
이민성, 이상길, 이순예, 이용재, 이주선
임길우, 장경희, 조명환, 조은비, 조은숙
조재민, 천병두, 최영구, 허전무, 김종선
이대근
이번 물당번은 스페셜로 준비하였으니 물당번을 하시는 분은 물과 음료만 모자라지 않을 정도로 준비하시면 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