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 여행" 작성자김탄|작성시간26.06.07|조회수38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텅 빈 기차를 타고들판을 달릴 때그대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달리던 기차가터널을 지나내 마음속으로 들어설 때는눈물이 났습니다그대가 보고 싶어서그대가 보고 싶으니커피생각이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촌장 | 작성시간 26.06.08 아이스커피로 한잔 하렵니다. 이번주도 수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여정 | 작성시간 26.06.08 시원한 커피한잔 주시면 달게 마실게요~~고맙습니다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