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커피방

"기차 여행"

작성자김탄|작성시간26.06.07|조회수38 목록 댓글 9

텅 빈 기차를 타고
들판을 달릴 때
그대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달리던 기차가
터널을 지나
내 마음속으로 들어설 때는
눈물이 났습니다

그대가 보고 싶어서

그대가 보고 싶으니

커피
생각이
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촌장 | 작성시간 26.06.08 아이스커피로 한잔 하렵니다.
    이번주도 수고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여정 | 작성시간 26.06.08 시원한 커피한잔 주시면 달게 마실게요~~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