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해요" 작성자김탄|작성시간26.06.09|조회수23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몰랐어요내가 마시는 커피에꽃이 피었다는 것정말 몰랐어요그 꽃이당신이라는 것!하지만다행입니다이제라도 알았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남원 | 작성시간 26.06.10 봄딸기라때가 시원해 보여서 한잔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여정 | 작성시간 26.06.10 이제사 한숨 돌려요아이스커피 한잔 부탁해요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