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좋으니까" 작성자김탄|작성시간26.06.10|조회수27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봄비 그친 아침산길이 좋다커피한잔 들고네앞에 앉아 들어서던네눈빚처럼촉촉해서 좋다네생각속에물씬풍기던 그리움처럼산 냄새가 좋다네가 좋으니까다 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정 | 작성시간 26.06.11 메이커? ㅋㅋ 작성자남원 | 작성시간 26.06.11 오늘도 시원한 아이스 커피 한잔 주십시요고맙습니다~~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여정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이제사 아이스커피 한잔 마실까요?고마워요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