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커피방

"네가 좋으니까"

작성자김탄|작성시간26.06.10|조회수27 목록 댓글 12

봄비 그친 아침
산길이 좋다
커피한잔 들고
네앞에 앉아 들어서던
네눈빚처럼
촉촉해서 좋다

네생각속에
물씬풍기던 그리움처럼
산 냄새가 좋다
네가 좋으니까
다 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정 | 작성시간 26.06.11 메이커? ㅋㅋ
  • 작성자남원 | 작성시간 26.06.11 오늘도 시원한 아이스 커피 한잔 주십시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여정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이제사 아이스커피 한잔
    마실까요?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