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커피방

"국화와 장미"

작성자김탄|작성시간26.06.11|조회수28 목록 댓글 13

국화가
향기로 그리움을
불러 내지만
절대 넘어갈 수 없습니다

내 안에는
항상 그대가
장미꽃으로 피어 있는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뚜기(최 순덕) | 작성시간 26.06.12 오랜만에 시원한 냉커피 한잔 들고 갑니다.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카리브해 | 작성시간 26.06.13 주시죠 한잔!!!
  •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