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와 장미" 작성자김탄|작성시간26.06.11|조회수28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국화가향기로 그리움을불러 내지만절대 넘어갈 수 없습니다내 안에는항상 그대가장미꽃으로 피어 있는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오뚜기(최 순덕) | 작성시간 26.06.12 오랜만에 시원한 냉커피 한잔 들고 갑니다.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카리브해 | 작성시간 26.06.13 주시죠 한잔!!!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