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커피방

"널 만났으면 좋겠다."

작성자김탄|작성시간26.06.15|조회수21 목록 댓글 11

만날 사람도 없이
커피를 마시며
괜히 고독한 척 앉아 있을 때

따분함이 가득 차 있으면서도
머릿속에선
더 고독한 포즈를 취하라고
지시를 내린다

행위 예술가라도 되어버린 듯
살아 꿈틀거리는
조각품이 되어버린 날

마음속에
깍아 내리고 깍아 내려도
남아 있던 그리움이
둥지를 몇 개씩 틀어놓았다

정말 이런 날은
널 만났으면 좋겠다

커피 두 잔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뚜기(최 순덕) | 작성시간 26.06.16 저두 아이스 커피 한잔 마셔볼까요. 보너스 판콜 하나 마시고 갑니다.운길하우스로.ㅋ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남원 | 작성시간 26.06.16 아침부터 더워서 아이스커피 한잔 주십시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