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 배 처럼" 작성자김탄|작성시간26.06.16|조회수27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생각 속에타고 내리는 사람은오직 그대밖에 없기에오늘도그대 앞에 기다립니다사람들이 알면빈 배라고 놀리겠지만,,,그대기다리는 동안커피 한 잔 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황완성 | 작성시간 26.06.17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하고 갑니다.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남원 | 작성시간 26.06.17 오늘도 시원한 아아로 하겠습니다감사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김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