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00조원 웃돌 것 작성자맥가이버|작성시간26.06.10|조회수1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96966"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00조원 웃돌 것…CXMT 상장은 호재"-KBKB증권은 10일 삼성전자에 대해 "중국 D램 기업 CXMT의 기업공개(IPO)를 계기로 삼성전자를 비롯한 SK하이닉스, 마이크론 등 글로벌 D램 3사의 기술 경쟁력과 시장 지배력이 재조명될 것"이라고 분석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