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증시 기술주 역대급 매도…BofA "2008년 이후 최대 규모" 작성자맥가이버|작성시간26.06.11|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6302572美 증시 기술주 역대급 매도…BofA "2008년 이후 최대 규모"기술주에 대한 과열 논란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투자자들이 미국 증시에서 지난주 사상 최대 규모로 기술주 매도에 나선 것으로 집계됐다. 10일(현지시간) 뱅크오브아메리카는 지난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