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00피 축포, 근데 왠지 불안" 이유는...일만피 걸림돌은 '쏠림' '빚투' 작성자맥가이버|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374155"9000피 축포, 근데 왠지 불안" 이유는...일만피 걸림돌은 '쏠림' '빚투'코스피지수가 9000을 돌파하며 '꿈의 지수' 1만을 향해 가고 있지만 극심한 변동성 우려와 반도체 쏠림 등 불안요소가 여전하다는 분석이다. 지수를 밀어올리는 개인투자자들의 '빚투'(빚내서 투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