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흘간 국내주식 1.3조 팔았다… 국민연금, 60조 매도폭탄? 작성자맥가이버|작성시간26.06.23|조회수3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856532나흘간 국내주식 1.3조 팔았다… 국민연금, 60조 매도폭탄?국민연금이 유가증권시장에서 나흘 연속 1조3000억원에 육박하는 대규모 매도에 나섰다. 코스피가 9100선까지 치솟으며 국민연금의 국내주식 비중이 30%를 넘어서자 이달 말 자산배분 리밸런싱 유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