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즘 매일 답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작성자풍성한노후|작성시간26.06.10|조회수48 목록 댓글 2

욕심이 화를 부른다는 것을 매일 한 주식을 보고 느끼네요..

LG전자를 매일 보면서 난 정말 속물이라는 것을 깨닫고 있네요..

겸손해라..

오늘도 반성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뷰티풀랜딩 | 작성시간 26.06.12 LG 반등해서 탈출하시길요
  • 작성자행복중독자 | 작성시간 26.06.24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