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매일 답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작성자풍성한노후|작성시간26.06.10|조회수4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욕심이 화를 부른다는 것을 매일 한 주식을 보고 느끼네요..LG전자를 매일 보면서 난 정말 속물이라는 것을 깨닫고 있네요..겸손해라..오늘도 반성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뷰티풀랜딩 | 작성시간 26.06.12 LG 반등해서 탈출하시길요 작성자행복중독자 | 작성시간 26.06.24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