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대구골드리님] 부자아빠님의 팜시스템으로 생전처음...수익을 거머쥐다!!

작성자주식학교반장|작성시간26.06.08|조회수79 목록 댓글 1

부자아빠님김사부님 안녕하세요!

올해 1월,  88TV에 가입한 만5개월차 주식초보 회원입니다.

 

처음에는 방송용어조차 어렵고

특히 매도 문자가 오면 별 이상한 종목이 다있네~  어리둥절 구경만 했습니다 ^^;;

 

강의를 듣고 차곡차곡 팜시스템을 구축하며... 너무 빠르게 수익률이 오를때는 

이렇게 올라도 돼? 이 수익이 과연 내 손에 들어올까? 사실 기쁨반 불안반이었습니다.

그런 제가!!~~~ 최근 아빠님의 매도 사인을 실행하며 드디어 꿈만 같던 수익실현을 이루었습니다!!!

 

첫 번째 종목 sk하이닉스는 무료 방송을 들으며 매수 했고 

오르락 내리락 요동칠 때 우량주는 장기 우상향을 믿어!’라는 말씀에 보유

VIP가입 후 강의 들으며 신고가 돌파 후  '불타기!~' 라고 하셔서 또 추가매수

주변에 단타칠때 지금까지 들고 있다가 최근 매도 사인주셔서 16주 매도로 원금 확보 했습니다.

 

두 번째 종목 새로운 스타 탄생제일 센놈이다!” 하신 주성엔지니어링을  

21주 매수해서 문자 받고 매도 3개월도 채 안돼 '200프로' 수익실현 했습니다!

 

셀트리온카카오톡, 2차전지그 유명한 종목에 다 물려본 저에게 이런날이 올줄이야~~

부자아빠님과 김사부님을 알게 된건 그동안 성실하게 살아온 제 인생 최고의 선물입니다

 

안전한 투자의 길로 이끌어 주신 든든한 쉐르파 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히 배우고 실천하며 더 좋은 투자자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언젠가 두 분을 직접 뵙고 감사 인사를 드리며 

식사 한 끼 함께 할 수 있는 날이 오길 기대해 봅니다항상 건강하세요

 

 

 

네이버 검색창에 88tv.co.kr 회원참여 - 회원 경험담

(고수들의 성공계좌보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처구니 | 작성시간 26.06.09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