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자아빠]인버스에 몰빵한 투자자, -83% 손실이 난 이유

작성자해솔|작성시간26.06.05|조회수30 목록 댓글 3

https://youtube.com/watch?v=uIRtkfbMibU&si=XG0GvQIDPzPftrQ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당부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 작성자지너 | 작성시간 26.06.06 인버스는 지금같은 강세장에서는 아니라는 말씀 감사합니다
  • 작성자사과나무(순물)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