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아빠]인버스에 몰빵한 투자자, -83% 손실이 난 이유 작성자해솔|작성시간26.06.05|조회수2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watch?v=uIRtkfbMibU&si=XG0GvQIDPzPftrQ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당부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작성자지너 | 작성시간 26.06.06 인버스는 지금같은 강세장에서는 아니라는 말씀 감사합니다 작성자사과나무(순물)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