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배 상승..이제 망하고 살아나는것을 잡아야 한다. 21대1로 감자함(21주가 1주 된것)
*공부자료 종목이 멀리가면 조정을 받아야 한다..너무 먼것은 조정할 때 기분나쁠 때 매수
부자아빠 강의는 참고자료이며 모든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습니다.-부자아빠-
주식으로 돈을 벌었다는 것은 고통을 끌어안고 자는 것이다.
이번에 반도체에서 깡통날것이다..신용이 많다
신용쓰고 싶을 때가 고점이다.(시세원리를연구해야함)
열심히 공부하고 들락날락 하지말고 아빠곁에 있어야 한다.
삼성전자,sk하이닉스 조심하라 애들이 돈 뺏는 작업하는 것이다 ,주식은 차트그림장사다
오늘장중 반등올라온다고 흘분하지 마라 /이격나면 조정해야 한다..
종목을 가져가도 원리를 모르면 다 잃는다.
*바닥을 확인하면 쭉 가져가라/ 지금 sk하이닉스 살때 아님..고점에서 융자받아서 온다.
*추세가 상단부를 뚫고 날아가버린것..너무 이격이 나면 여러분것이 아니다.
*골짜구니 담아놓고 오래 보유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
가격이 인정받는 구간 (가격세뇌구간)..역신눌(신고가 눌림목) 지금은 살 때 아님..새로운 종목으로 가야함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