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니 투포 용지 부족이
갈수록 드러나는데..
이기 인자 95 곳이 종이 부족 이었다니..
이런 씨레기 가튼
정말 어처구니가 업어도 도가 있지
이너무...
그나즈나
삼성 하이닉스 주변 집갑이 난리도 난리도
아니라는구만요.
2~30대가 집을 사재키서
돈방석에 안았으니 ..
그것도
올해만 6~7억 이지 앞으로 10년간
이분이기 실적 이면 내년은 뽀나쓴 13억
예상 이라니..그다음은?
묵든
쐬주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