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상속 이야기

전원 사표 쓰라~

작성자꼴통1|작성시간26.06.10|조회수83 목록 댓글 0

뉴스
보니 투포 용지 부족이
갈수록 드러나는데..

이기 인자 95 곳이 종이 부족 이었다니..

이런 씨레기 가튼
정말 어처구니가 업어도 도가 있지

이너무...




그나즈나
삼성 하이닉스 주변 집갑이 난리도 난리도
아니라는구만요.
2~30대가 집을 사재키서
돈방석에 안았으니 ..
그것도

올해만 6~7억 이지 앞으로 10년간
이분이기 실적 이면 내년은 뽀나쓴 13억
예상 이라니..그다음은?


묵든
쐬주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