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상속 이야기

3의 관점

작성자12월25일생|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1

돈이란 무섭다
오늘도 끼니 먹었으면
그걸로 만족하자

요즘 냉방병인지 몸살인지 걸려
좋지도 않은 몸으로 돌아다닌다고
고생 중이다

돈을 위해 충실하게 살았을때
나는 실망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꼴통1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 만읍니다 속히 건강 회복 하시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