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의 관점 작성자12월25일생|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돈이란 무섭다오늘도 끼니 먹었으면그걸로 만족하자요즘 냉방병인지 몸살인지 걸려좋지도 않은 몸으로 돌아다닌다고 고생 중이다돈을 위해 충실하게 살았을때나는 실망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꼴통1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 만읍니다 속히 건강 회복 하시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