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미있는 자료

마세라티는 왜 삼지창을 로고로 쓸까?

작성자일산레쉬포드|작성시간26.06.08|조회수55 목록 댓글 2

마세라티는 왜 삼지창을 로고로 쓸까?

많은 사람들은 마세라티의 삼지창을
단순히 강하고 멋있어 보이는 자동차 로고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상징의 시작은
자동차가 아니라 이탈리아 볼로냐의 한 광장이었습니다.

 

 


해당 글은 제가 직접 제작 했습니다. (권리 문제 없습니다)

늘 건강하고 매순간 멋진  라이프 되세요, 늘 안전 운전 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꼴통1 | 작성시간 26.06.08 캬~~
    큰 조은글 이시지요.
    재미나게 봅니다.
    개이득으로 마크중 이차 회사 마크가 제일 고급 스럽드만요.

    대리 허며 승용만 두어번 탄 기억은 승차감은 좀 아니긴 하고..^^
  • 답댓글 작성자일산레쉬포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는 배기음도 너무 좋아 합니다. 이탈리아 감성 ㅎ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